김해 진영 주남저수지 가월돈까스 |★★★

주말에 근교에 콧바람쐬러 가고자 할 때, 집사람이 거의 90%의 확률로 OK하는 곳이 주남저수지이다.

김해 진영 주남저수지 죽곡마을 메타세쿼이아 길은 알음알음 제법 사람들이 찾는 명소가 되었다.


주남저수지는 특히 비가 올때가 더 운치있고 좋은 것 같다.

최근 몇년간 주남저수지에도 여러 커피집과 식당들이 생겨났는데, 대체로 분위기는 좋으나 음식의 선택폭은 넓지 않다.

미세먼지+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봄날, 또 한번 주남저수지를 찾았다.
이번에는 인스타그램에 맛집을 검색해본다. 아니나다를까 #주남저수지맛집 해시태그도 존재한다. 이 태그로 대량의 속눈썹 광고도 볼 수 있는데, 인스타그램을 주로 이용하는 여성 고객을 낚기 위한 술책인 것 같다.

갈릭돈까스 - 나는 이게 더 좋았다.


가월돈까스. (자꾸 가술돈까스로 기억하게 된다)

돈까스? 그래 돈까스는 왠만하면 실패할 염려가 없지.

막상 가보니까 예전에 자주 갔던 커피숍 바로 뒤편 마을 안쪽에 위치하고 있었다.
위치는 좀 이상하다.

입구에는 손님들이 대기중 구경할 수 있는 아주 작은 정원이 있었다.


토요일 점심, 손님이 많아서 대기가 필요했지만 그리 길지는 않았다.

야옹!


의외로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크게 볼것이 없으며, 돈까스는 만족스러웠다.
다음에 주남저수지에 가게되면 또 먹으러 가보고 싶긴한데, 집사람은 맛은 있으나 가격이  비싼 것 같다는 평가였다.

내가 시켰다가, 집사람이 시킨 갈릭돈까스로 바꿔치기한 기본(?) 돈까스.

나의 평가 ★★★ (26/35점)
2018-04 가월돈까스
  매우불만족 불만족 보통 만족 매우만족
            5            6            7            8            9
청결/위생             4            5            6            7            8
친절             3            4            5            6            7
주차             2            3            4            5            6
가격             1            2            3            4            5